나의 경쟁상대는
다른 중국 음식점의 배달부가 아니라,
바로 고객이다.
나는 항상 고객과 경쟁한다고 생각했다.
고객이 감동하면 나는
경쟁에서 승리 한 것이지만,
반대로 고객이 감동하지 못하면
나는 경쟁에서 패배했다고 생각했다.
- 중국음식점 배달부 조태훈 (일명 번개)
그렇습니다.
경쟁사와 비교하기 전에
‘고객 절대 만족’, ‘고객 감동’을 이끌어 낸다면
고객은 지속적으로 우리를 선택할
것입니다.
고객만족은 제품에서 나오지만
고객감동은 서비스에서 나온다고 합니다.
탁월한 친절서비스가 충성고객을 만들고
충성고객이 회사의 성장을 견인합니다.
-행복한 경영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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